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안 백일잔치 식당 신화푸드 빌리지 천지연]한정식 식당/백일상/백일 한복

안녕하세요~오늘은 천안 백일잔치 식당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저희는 신화푸드빌리지에 있는 천지연에서 했는데요~ 격식 있는 분위기의 돼지갈비 집이에요~평소에도 몇 번 갔었는데 음식이 정갈하고 서비스도 좋고 깔끔해서 소규모 잔치할 때 괜찮겠다고 생각했었어요~물어보니 백일상 차릴 수 있게 자리와 상과 룸도 서비스로 제공해 주신다 하길래 아기 백일잔치 때 여기서 식사를 해야겠다! 하고 픽했답니다~

 

 

1. 천지연 백일 잔치

천지연 천안시청점
매일 11:30 - 22:00
041-566-2332

두 개의 룸을 하나로 합쳐서 백일상을 꾸밀 수 있는 10인용 상을 대여해 주셨어요~레이스 천을 깔아주셔서 별도의 천을 깔지 않아도 예쁘게 꾸밀 수 있었답니다~ 벽도 흰색이어서 사진도 깔끔하게 나오더라고요~!!

천지연 백일
백일상은 네이버 통해서 대여했어요~노랑노랑 너무 예쁘지 않나요~

준비해 간 백일상 소품들과 떡, 과일로 상을 꾸며줬어요~12시에 예약을 했는데 11:30에 미리 가서 꾸밀 수 있도록 배려해 주셨답니다~

 

12:30분에는 백일상은 철수하고 저희도 식사를 했어요~ 백일상 꾸며놓은 룸은 30분간만 대여를 해주시거든요~백일상 있던 룸은 뒷타임에 손님 예약이 있어서 부지런히 사진 찍고 철수했답니다.

 

2. 천지연 돼지갈비

천지연은 직원분이 직접 고기를 다 구워주셔서 참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양가 어른들 모신 자리에서 깔끔한 서비스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픽한 것도 있어요~고기를 구워서 더울까 걱정했는데 식당이 열기로 덥지도 않고 오히려 쾌적하더라고요~!!

 

백일날 룸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ㅠㅠ자리는 모두 입석이어서 아기를 눕혀놓으려면 유모차를 가져가야 해요~ 식사할 때는 아기는 유모차에 재워놓고 어른들은 편하게 식사를 마쳤답니다~우리 효녀ㅠㅠ한복 입고 사진도 잘 찍고 어른들 밥 먹을 땐 코 자주는 효녀~!! 

천지연
돼지갈비
다 구워진 고기는 타지 않게 한쪽으로 몰아주세요~
천지연 돼지갈비
옥수수 요리
제가 좋이하는 옥수수 반찬이에용ㅋㅋ달콤 쫄깃 맛있어요~

 

 

3. 백일 한복

꽃무늬 치마가 너어어무 예뻐서 이걸로 바로 대여했어요~노랑노랑 분위기가 백일상이랑도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ㅎㅎㅎ아기 한복에 노리개랑 버선까지... 귀여워서 지구 뿌셔뿌셔ㅠㅠ

백일 한복
노리개도 야무지게 달아줍니다~너무 고운 우리 애기
백일 한복
버선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 조그만 발에 버선까지 신었어ㅠㅠ

 

4. 백일상

양가 부모님이랑 가족사진도 부지런히 남겨요~집에서는 한복 입히면 난리를 쳐서 빠르게 진행했는데 역시 우리 아기... 무대 체질인가 백일상에서는 10분 동안 울지도 않고 잘 앉아있더라구욯ㅎㅎㅎ

백일상
백일상
여유롭게 하품도 하는 그녀...인생 2회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