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락포트 파리샤]직장인 30대 정장 데일리 운동화/발볼 좁은 운동화 추천/백화점 소가죽 운동화

안녕하세요~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매한 락포트 파리샤 운동화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직장에서 상품권을 받게 돼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신발도 너무 편하고 퀄리티도 너무 좋아서 같은 모델로 한 켤레 더 주문할까도 생각하고 있어요~~ 완전 강추입니다!! 직장인 데일리 정장 운동화로 완전 강추예요~!! 30대 운동화로도 강추합니다~!! 단정하게 신고 다니고 싶지만 구두는 불편하다! 정장에 어울리는 운동화를 찾고 계신 분~! 락포트 운동화 추천드려요~!! 특히 제가 산 모델은 발볼이 좁아서 저같이 발이 작아서 기성신발을 사기 어려우신 불들께도 완전 강추드려요~~ 락포트는 백화점 1층 잡화에 있는 브랜드더라고요~~ 운동화는 나이키만 신어본 사람으로서 앞으로 락포트 파리샤 운동화들은 애용하게 될 거 같아요~!! 

 

 

락포트 파리샤

락포트 운동화

 

https://www.rockportkorea.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7987 

 

rockportkorea.com

The Rockport Group

www.rockportkorea.com

락포트 파리샤

제가 산 모델은 트루플렉스 파리샤 U 스포우트 에요~~기본 검은색 가죽 운동화를 찾고 있었는데 이렇게 세일하는 상품이 있더라고요~~2021년 모델이어서 백화점에서는 신어볼 수 없었어요ㅠㅠ 크면 깔창을 깔지 하는 마음으로 주문했는데요~ 운동화 220, 구두 215 사이즈인 저에게 잘 맞더라고요~~

 

 

30대 여자 정장 운동화

슬랙스에 신어도 딱이에요~~ 구두를 매일 신고 다니기에는 불편했는데 이렇게 소가죽 운동화랑 매치하는 깐 단정하면서도 편안해요~~ 개인적으로 로퍼는 잘 안 어울리는 스타일이어서... 이런 가죽 운동화가 더 좋더라고요~~ 구두와 운동화의 장점을 다 살린 스타일이랄까요~ㅎㅎㅎ

락포트_스니커즈

제가 신은 건 220 사이즈예요~발이 작아서 신발 사기 어려운 1인인데요~~ 이건 발볼이 좁아서 특별히 깔창을 깔지 않아도 헐떡거리지 않고 잘 맞더라고요~~ 세일해서 정말 싸게 득템 했어요~!! 기본템으로 완전 잘 신을 거 같아요~><

 

굽은 3센티예요~ 뒤에 뱀가죽 무늬가 있네요~~ㅎㅎ

락포트 스로우트

 

 

소가죽 운동화

락포트 소가죽 운동화

락포트는 골프화로 유명하다고 해요~ 특히 편한 착용감으로 많이 추천하는 브랜드더라고요~~ 저는 골프화는 관심이 없지만... 착용감은 정말 좋더라고요~~

 

소가죽 재질이어서 물에 약하니 습기에 조심해야 해요~~ 특히 세탁할 때 주의해야 해요~! 신발이 지저분해졌을 때 그때그때 물티슈 말고 휴지에 물을 묻혀서 닦아주는 게 좋더라고요~~ 그때 그때 안닦으면 착색돼서 지저분해지더라구요..ㅠㅠ 닦은 후에는 마른 휴지로 물기 꼭 제거해 주고요!! 가죽의 광택이 사라졌을 때 가죽 보호제 발라주면 됩니다~!

 

장마철에 신어야 할 때는 방수스프레이 뿌려주면 됩니다~!!요즘은 가죽 전용 클리너도 많이 나오더라고요~~

 

이상으로 락포트 파리샤 운동화 리뷰를 마칩니다~!! 댓글과 공감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