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디큐브 에이지알 더마 EMS 샷 리얼 후기]눈가 주름/ 피부탄력

안녕하세요~오늘은 김희선 씨 모델로 핫한 메디큐브 에이지알 더마 EMS샷 리얼 후기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20대 후반이 되면서 얼굴 주름이 도드라지기 시작하더라고요...ㅠㅠ특히 눈가 주름, 팔자 주름이 확연히 보이더라고요?!?! 피부가 얇은 편이고, 여드름도 많이 났던 피부여서 모공도 넓고 웃을 때 모공끼리 연결되면서 주름도 생겨요...ㅎㅎ미리미리 관리를 하고 싶은데 에스테틱 샵을 가자니 비용이 만만치 않고... 보톡스는 좀 더 나중에 맞고 싶고... 해서 알아보다가 구매하게 되었어요~

메디큐브 에이지알 더마 ems샷

홈케어 제품 특성상 가장 어려운게 꾸준함이죠...ㅎㅎ그래서 저는 당근에서 싸게 득템 했답니다~ㅎㅎ사놓고 쓰지 않아서 되파시는 분들이 꽤 계세요~작동이 잘 된다면 당근에서 저렴하게 득템 하는 거 추천입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이 시림

메디큐브 에이지알

간단하게 말해서, 메디큐브 에이지알은 중저파로 얼굴 근육을 자극시켜 주면서 운동을 시키는 건데요~ 우리가 얼굴 근육 스트레칭으로 자극시킬 수 없는 미세한 근육들까지 자극시켜 주면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거예요~ 몸 근육도 운동을 안 하면 안 쓰는 근육은 빠지면서 살이 처지잖아요?! 얼굴도 마찬가지랍니다.

 

그런 말이 있죠~ 40세부터의 얼굴은 자신이 살아온 얼굴이라고요~ 습관에 따라 자주 쓰는 근육도 다르기 마련이죠. 내가 자주 짓는 표정에 따라 주름도 생기고,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서 주름은 더 깊어지죠~ 이런 주름을 예방하고자 속는 셈 치고 한번 해보자!! 하고 에이지알을 데려왔답니다~ㅎㅎ

 

볼쪽 얼굴을 할 때 윗니가 시큰시큰해요!!! 혀로 이를 감싸게 되더라고요!?ㅋㅋㅋ일시적이라고 하니 참고해봅니다!ㅋㅋㅋ참을 만을 하더라고요~

 

 

 

 

메디큐브 에이지알 이마

에이지알 이마

이마에 잔주름이 많고 피부가 얇아서 이마도 해주려고 하는데요~~ 이마는 진짜 못 참겠더라고요?!ㅋㅋㅋㅋ뇌가 찌릿찌릿한 느낌..ㅎㅎ이거 괜찮은 거 맞죠??ㅎㅎ남편도 해줬는데 이마는 기겁을 하더라고요~ㅋㅋㅋ크림을 조금만 발라주고 강도를 약하게 해 줘야 그나마 참을만하더라고요~ㅎㅎ

 

 

 

메디큐브 에이지알 효과

매일 10분씩 사용하면 된다고 하는데 저는 요 한 달간 일주일에 한 번 사용했어요~~ 전후 사진을 비교하고 싶었는데 전 사진은 셀카모드로 해서 비교를 할 수가 없겠더라고요...

 

사진은 없지만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효과가  드라마틱하지 않다... 드라마틱이라고 말할 것도 없이 아직은 효과를 모르겠더라고요??ㅎㅎ

 

꾸준히 해봐야 정확하게 말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일 년 동안 꾸준히 해보고 내년 복직할 때 다시 한번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얼굴 모공
눈가 주름
웃을 때 이렇게 눈가 잔주름이 생기더라구요... 눈꼬리 주름도 점점 길어지구요..ㅠㅠ꾸준히 하면 더 깊어지진 않겠죠??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꾸준히 해서 에이지알 비포 애프터 후기글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