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닉 AO-16L 에어프라이어 홈런볼]색다른 간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홈런볼을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먹어 봤는데요~ 간단하지만 실패 없는 조리 방법을 공유해 드립니다!! 저희 집 에어프라이어는 아이닉 AO-16L 제품이에요~~ 홈런볼은 몇 도에서 몇 분 굽는지가 중요하죠~ 너무 많이 구우면 탄내 나서 못 먹겠더라고요~ㅠㅠ 제가 한걸 보여드릴게요~!!

 

홈런볼 에어프라이어

먼저 종이호일을 깔아주고, 먹을 만큼 홈런볼을 넣어주세요~에어프라이어용 내열 그릇이 있다면 종이 포일 대신 넣어주시면 돼요!! 

중요한 건!! 바로 온도와 시간이죠!!

홈런볼 온도와 시간

180도에 3분!! 해주세요~~

 

그 이상하면 탄내가... 나더라고요ㅠㅠ 처음에는 5분으로 맞췄는데 탄내가 스멀스멀 나려 하길래 껐답니다. 

 

꺼내서 먹어보니 기존 홈런볼보다 겉은 아주 바삭!!하더라구요~!! 아주 바사사사삭 해요~~ 속에 초코는 녹아서 흐를 줄 알았는데 같이 구워지더라고요~ㅎㅎ 초코가 탈듯말듯하게 익어서 약간 달고나 맛이 난다고 할까요??ㅎㅎ 좀 더 풍미가 있는 거 같기도 하고~~ 달면서 약간 쓰더라고요~~ 이런 거 싫으시면 시간은 좀 더 짧게 구워주세요!!

 

홈런볼 겉에도 구어져서 색깔도 갈색이 되었네요 ㅋㅋㅋ 클로즈업 사진입니다!!

 

손님 왔을 때 기분 낼 겸 만들어먹기 재밌네요~~ 바로 구워서 먹으니 따뜻하고 바사사삭해요~ 가끔 한 번씩 해 먹을 거 같네요^^

 

오늘은 간단 포스팅은 여기서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