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덕산 태화식당]능이버섯전골 존맛집/부모님과 함께 가기 좋은 식당 추천/ 건강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덕산 맛집 태화식당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주말에 광덕산 등산하고 밥먹을 식당 고민하시나요??

능이버섯전골 존맛집!!태화식당 강추합니다!!

등산을 안하셨더라도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건강 식당입니다~

막걸리와 곁들이기도 넘 좋네요~

 

1. 태화식당 위치

태화식당 간판을 건 곳에 3곳이 있었는데요~

저희는 산쪽이랑 가장 가까운 태화식당에 들어갔습니다~

전화번호가 다 같은 것으로 보아 같이 운영하시는 거 같기도 해요~

태화식당

충남 천안시 동남구 광덕면 해수길 74
041-567-0411

2. 메뉴 / 기본 상차림

태화식당 메뉴
능이버섯전골 추천받고 가서 저희도 이 메뉴로 시켰습니다~
고로쇠수액
태화식당 반찬
기본 반찬이 너무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반찬도 정갈하고 오래돼보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반찬이 정갈하고 괜찮더라구요~

만든 지 오래돼 보이거나 재활용하는 거 같으면 먹기 싫은데

여기는 괜찮아 보였어요~~

도토리묵도 탱글탱글 존맛탱~~

 

기본 물도 고로쇠수액으로 주셔서 새로웠네요~ㅋㅋ

 

3. 능이버섯전골

능이버섯전골
가운데 거먼 버섯이 능이버섯이에요~ 다른 버섯들과 차원이 다르게 향이 엄청 진해요!!
능이버섯전골
전골안에 버섯, 수제비, 두부, 돼지고기까지!! 건져먹는 재미가 쏠쏠~~

와~ 저희는 2명이서 중짜리 시켰는데요

4명이서 먹어도 될 양이었어요!!!!

정말 푸짐하고, 버섯, 고기, 두부, 수제비 채소들~~ 건져먹을게 너무 많았네요ㅠㅠ

남기고 온 게 한이 됩니다..ㅠㅠ

 

특히 능이버섯 향이 엄~~ 청 진하고 향기로워요

이래서 능이가 능이구나~~ 했습니다핳핳

 

다음번에 가면 4명이서 가려고요~~

3명이서 먹어도 양이 많고 4명이 좋을 거 같아요!!

 

광덕산 등산하고 버섯전골에 막걸리 한잔하러 태화식당 강추입니다~!!

 

댓글과 공감은 사랑입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