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이너씰 어린콜라겐]기능성 저분자 콜라겐 추천/콜라겐 고르는 방법

안녕하세요~오늘은 콜라겐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한 5년전쯤 방송에서도 노화예방에 대해서 이야기를 많이하고, 콜라겐 섭취에 대해서 많이 다룬적이 있었죻ㅎㅎ어릴 때부터 꾸준히 섭취해야 효과가 있다길래 저도 콜라겐을 먹기 시작했는데요~콜라겐을 사려고 보니 브랜드도 너어어무 많고, 종류도 너어어무 많더라구요. 그래서 어떤 제품을 살지 고민도 참 많이 했는데요. 제가 여러 제품을 비교해보면서 선택하게 된 콜라겐 고르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1. 기능성 인증

시중에 나와있는 영양제들이 모두 기능성을 인증받은건 아니더라구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증받은 제품이어야 효과가 보장됐다고 볼 수 있습니다~ 브랜드제품마다 클릭해보면 인체시험을 통한 기능성 인증이라는 글이 포함되어 있는지 체크해주세요!!

2. 원산지

제품에 함유된 재료들의 원산지에 일본산이 있으면 걸러줬어요~ 지금은 그렇게 민감하지 않지만 일본 원전사고가 난 뒤로 일본산 제품은, 특히 먹는것들은 예민하게 체크했거든요~그래서 콜라겐 펩타이드 뿐만 아니라 세라마이드, 엘라스틴 이런 재료들이 일본산인 경우 저는 걸러줬답니다~ㅎㅎ

3. 분자크기

분자 크기가 작아야 흡수가 잘되겠죠? 다른 브랜드들은 분자크기에 대한 언급이 없는데 이너씰만 분자 크기에 대해서 홍보를 하더라구요~ 512달톤의 크기라는데 머라카락의 1/125000의 초미세 입자라고 합니다~

4. 콜라겐 양

하루 콜라겐양이 1000mg이면 충분한데 이너씰은 3500mg으로 넉넉하더라구요~

 

 

액상으로 되어있어서 흡수도 빠르고 좋은데 유일한 단점은 가격...다른 브랜드들보다도 거의 배로 비싸더라구요...핫딜 열릴 때 한번씩 사서 쟁여둔답니닿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