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임신 초기 영양제 닥터프로그램 마더스케어 올인원 플러스1]임산부 엽산제 및 종합 영양제 추천/ 임신 초기 엽산의 필요성

안녕하세요~오늘은 임신 초기에 제가 먹었던 "닥터프로그램 마더스케어 올인원 플러스 1"영양제를 소개해 드릴게요~

임신 초기에는 엽산은 필수로 복용해야하고 그 밖에 영양제들도 많이 섭취하시죠~

시중에 많은 제품들이 나와있는데 어떤걸 먹어야 할지 고민일 때, 한 번에 다 해결하고 싶으실 때 "닥터프로그램 마더스케어 올인원 플러스 1"을 추천드려요!!

 

임신 초기 엽산

1. 태아의 뇌발달을 도와 신경관 결손 방지.

2. 습관성 유산, 다운증후군, 저체중아, 거대적아구성빈혈 예방.

 

임신을 준비하시는 분들 이라면 미리 엽산을 복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태아의 신경관 결손은 28주 전에 나타나는데 엽산을 미리 복용한다면 예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보통은 임신 6주차에 임신 사실을 알게 되는 경우가 많죠~

엽산을 미리 복용하지 않았더라도 임신 사실을 알게 된 후 바로 복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닥터프로그램 마더스케어 올인원 플러스1(임신준비~임신16주)

닥터프로그램 마더스케어 올인원 플러스1

멀티비타민미네랄(여기 엽산이 포함되어 있어요), 프로바이오틱스, EPA, DHA로 구성되어 있어요.

총 5알로 임신 초기 영양제를 다 준비할 수 있답니다!!

임신 준비~임신 16주까지 이거 하나로 준비하시면 돼요!!

닥터프로그램 마더스케어 올인원 플러스

 

 

비타민, 엽산, 프로바이오틱스, 오메가 3

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 오메가3

임신 초기 보건소에서 주는 엽산을 먹어도 되지만, 난 먼가 더 챙겨 먹고 싶은데 뭘 골라야 할지 모르겠다!! 하시면 이 제품 추천드려요~!!!

차병원에서 나와서 신뢰도 되고, 한 포에 다 들어있으니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더라고요~!!

 

다만, 단점(?)은 임신 초기 입덧이 있는 사람들은 특유의 약 냄새 때문에 역할 수 있다는 거예요~

저는 아침저녁으로 입덧이 심했는데 이때 약을 먹으면 소화가 되기 전에 다 토할 때도 있었어요..ㅠㅠ

그래서 코 막고 삼키기도 했답니닿ㅎㅎㅎ

 

엽산이 풍부한 음식

동물의 간, 콩, 푸른 잎채소, 곡물에 엽산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브로콜리, 시금치, 부추, 오렌지, 방울토마토에 많다고 해요~

특히 브로콜리에 풍부하다고 합니다~

브로콜리
역시 몸에 좋은 녹색채소~엽산도 풍부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