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템퍼 매트리스 싸게 사는 방법/ 템퍼 할인/ 템퍼 할인 기간/허리협착증 매트리스 추천

안녕하세요~~
이번에 템퍼 매트리스와 침대를 구매했는데요!!
다른 침대 브랜드(ㅇㅇㅅ, ㅆㅁㅅ)들과 다르게 메모리폼 형식이어서 몸을 싸악 감싸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금액이 사악하고 할인도 생각보다 크진 않지만 한번 누워보니 다른 매트리스는 눈에 안 들어왔어요..ㅠㅠ
허리 통증이 있으신 분들께 추천한다고 하셔서 저도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템퍼는 매장마다 할인률이 많이 차이나더라구요!!
한 군데만 가서 견적 받아볼게 아니라 반드시 두 곳이상은 견적을 받아보고!!
구매할 모델을 정했으면 다른 매장에 전화로라도 견적을 문의해 보시는걸 강력 추천 합니다!!!
 

템퍼 공식 할인 기간

1. 템퍼코리아 창립일(4월 초~4월 말)

템퍼 창립일
매년 4월1일~4월 말까지 창립 기념 프로모션 진행하는걸 알 수 있어요~!
템퍼 코리아 창립일
2020년에는 10주년 창립 행사를 했네요

창립기념일이라고 해도 백화점, 대리점마다 제공하는 혜택이 조금씩 다르겠죠~!?
견적 비교해 보고 더 큰 할인을 제공하는 곳으로 고고~!!
 

2. 나사 인증 기념일(10월 초~ 10월 말)

템퍼 나사

템퍼는 나사에서 인증받은 기술력으로 매트리스를 만들나고 합니다.
그래서 '템퍼 NASA 인증 기념 프로모션'을 매년 하더라구요~
이때 방문해도 좋을 것 같네요~!!
 
 

3. 연말(12월 초 백화점 연말 행사)

저는 이때 침대를 알아보려 우연히 백화점에서 견적을 받아보다가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었는데요~!
연말에 백화점 행사를 많이 하잖아요~
임직원 할인들도 있고, 카드행사도 하고~~
이 때 템퍼 매장 점장(?)님 말씀으로는 나사 기념일이나 창립일 보다도 할인이 더 많이 들어간 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놀라운 건!!! 같은 날, 여러 백화점을 갔는데 견적 금액이 많이 차이가 났어요...(대략 70만 원?)
그러니!! 가능하면 여러 곳에서 견적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제공해 주는 프로모션들도 많이 차이가 났어요~
이벤트가 들어가 있는 침대 프레임을 소개해주는 곳도 있고, 언급도 안 하는 곳도 있고요~
 
 

4. 템퍼 매트리스 침대

템퍼 매트리스 오리지널
템퍼

저희는 매트리스는 오리지널 엘리트 25(두께가 기본은 19였던 거 같네요)로 기본에서 추가했어요~
여기에 프로모션 들어가는 프레임 같이 구매했습니다
이벤트로 방수커버랑 경추베개 업그레이드 버전 2개 받았네요~
 
당연히 인터넷가와도 비교했는데요~
템퍼는 인터넷이 싸진 않더라고요...ㅠㅠ
오프라인으로 손품 발품 파는 게 할인이 더 큽니다ㅎㅎ
 
댓글과 공감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