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스웨덴 에그비누 오리지널]여드름, 지성, 복합성, 민감성 피부 세안 비누 폼클렌징 추천/ 바디 비누/모공 줄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드름 비누로 굉장히 유명한 "스웨덴 에그비누"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여드름, 지성, 복합성, 민감성 피부를 가지신 분들!!

마스크로 피부 트러블이 갑자기 심해진 분들!!

등드름, 가드름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 

모공이 고민인 분들!!

제가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스웨덴 에그비누

달걀흰자팩을 기초로 만들어서 피지, 블랙헤드, 모공을 일시적으로 줄여준다고 해요~

스웨덴 에그비누
스웨덴 오리지널 버전 에그비누에요~지성, 여드름, 민감성 피부용입니다!!

 

에그비누
안에는 비닐 포장 없이 상자 속에 비누가 들어있어요~

 

에그비누 오리지널 사용 후기

여드름 피부
2020년 피부 뒤집어진 때. 원래도 여드름, 민감성, 지성 피부였음.
피부
3년 째 꾸준히 에그비누로 세안부터 바디까지 쓰고 있어요. 선크림도 바르지 않은 생피부입니다.

2020년에 코로나로 마스크를 쓰게 되면서 피부가 심하게 뒤집어진 적이 있었어요.

그때 피지, 여드름, 모공, 색소침착이 너무 심해서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피부가 너무 민감해서 화장도 못했거든요~

 

처음에는 에그비누가 모공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서 사용을 시작했어요.

등드름, 가드름도 심해서 얼굴부터 몸까지 다 에그 비누로만 씻었습니다~

 

지성, 여드름, 민감성 피부여서 화장품도 아무거나 쓰질 못하는데 저한테 잘 맞더라고요~

(로션도 제로이드만 씁니다ㅎㅎ쿠션 바르면 피부 뒤집어지고요~)

자극이 심하지 않아서 피부가 점차 진정이 되고, 샤워도 이거 하나로만 해요~

 

일단 염증처럼 올라오는 아픈 여드름들이 확실히 없어지고, 피지량도 줄어들면서 여드름 피부에서 탈출했어요~!!

 

환경을 생각한 포장

폼클렌징처럼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이상으로 스웨덴 에그비누의 간증 후기와 추천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