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불당동 카페거리 생면 파스타 맛집 농가의 하루]아기와 함께/ 데이트 장소/ 가성비 /시카고 피자

안녕하세요~오늘은 불당동 생면 파스타 맛집 농가의 하루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불당동 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저는 유모차 끌고 갔는데 아기 데려가기에도 좋아요~!! 역시 파스타 맛집인 만큼 분위기도 좋고 데이트 장소로도 좋아 보여요~~ 시카고 피자 맛집인 건 안비밀~~가격은 합리적이고!! 음식은 분위기 있으면서 맛도 좋은...ㅠㅠ 아기 데리고 몇 번 갔는데 항상 만족스러웠답니다~!!

 

농가의 하루 천안 불당점
농가의 하루 자리
저희는 저기 벽으로 가려져 있는 룸같은 곳에서 식사를 했어요~유모차를 어찌어찌 넣어서 프라이빗 룸처럼 편하게 식사했답니다~ 저 자리는 앞으로 애용해야겠어요>.<

 

농가의 하루 메뉴

해산물 매운크림 생면파스타, 시카고 피자를 저번에 먹어보고 너어어무 만족스러워서 이번에 재방문했어요~ 이번에는 2인세트메뉴로 파스타 1, 볶음밥 1, 샐러드를 주문했답니다!! 2인으로 주문하니 기존 메뉴들은 1.5인분이었는데 알아서 1인분 정도로 양조절이 되어서 나오더라구요~! 

 

해산물 매운 크림 생면파스타

생면 파스타는 처음 먹어보는데 면이 쫄깃쫄깃해서 더 맛있더라고요~!? 수타면 같은 느낌이랄까요~ㅋㅋ 해산물 매운 크림 생면파스타를 먹었는데 새우랑 문어인가요 아주 듬뿍 들어가 있더라고요~!! 크림 파스타 먹고 싶었는데 정말 반했어요..ㅠㅠ 이거 완전 강추!! 크림 좋아하시면 꼭 드셔보세요! 일반으로 시키면 양이 1.5인분 정도 됩니다~

해산물 매운 크림 생면파스타
해산물매운크림 생면파스타에요~

명란크림 생면 파스타

크림에 명란 알이 정말 많~이 들어가 있어요~! 명란이 들어가서 그런지 더 풍미 있는 맛이에요~~ 역시 파스타 맛집이어서 그런가 다른 메뉴들 보다도 파스타가 항상 원픽..!!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명란크림 생면 파스타

 

단호박 스프

저번에는 감자수프가 나왔었는데 단호박으로 바뀌었더라고요~!! 여긴 정말 수프맛집이에요!! 제가 배달 말고 직접 방문하는 이유는 수프를 아주 따뜻하고 맛있게 먹기 위함이랍니다~(배달했을 때 수프도 주는지는 모르겠네요~ㅎㅎ)

단호박 스프

 

에덴티

무슨 사과 오이, 홍차?? 등등 넣어서 만들었다고 해요~ 호기심 반으로 먹어봤는데 오잉~?! 색다른 맛인데 맛있더라고요~?! 상큼하면서도 달콤하고, 차처럼 너무 달지 않은?? 이것도 아주 만족스러운 음료였답니다~

에덴티

 

농가의 하루 돼지고기 해산물 필라프

돼지고기 해산물 필라프를 시켰어요~ 필라프는 그냥 쏘쏘~ 파스타가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별 감흥은 없었답니다~ㅎㅎ그래도 평타는 치는 맛이었어요~ 맛있었답니다!!

필라프

 

유자 샐러드

개인적으로 유자 소스는 별로 좋아하지 않았지만...ㅎㅎ 채소들은 정말 신선했어요~그냥저냥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음에 샐러드를 주문할 때는 소스는 조금만 뿌려달라고 해야겠어요~ 소스가 넘 많아서 달았어요~ㅎㅎ

농가의 하루 샐러드

 

농가의 하루 시카고 피자

피자도 넘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런 날이 있잖아요?! 프랜차이즈 피자 말고 시카고 피자 먹고 싶은 날~~ 정말 몇 년 만에 시카고 피자를 먹었는데 치즈도 흘러넘칠 듯이 많고 맛도 딱 내가 예상했던 시카고 피자 맛!!  이날 피자는 남겨서 포장해서 집에 가져왔어요~ 냉동실에 뒀다가 전자레인지 돌려 먹어도 맛있답니다~~

 

 

아기 데리고 가기 좋은 식당

아기 의자도 비치되어 있고~ 이렇게 유모차 놓기에도 좁지 않더라구요~~ 아기가 있으면 식당에 갈 때마다 고민되는데 농가의 하루는 애용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