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임산부 오메가3 추천]엔큐엔에이 임신 수유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rT-Dream DHA 알티드림 디에이치에이/ 임산부 오메가 3 효능

안녕하세요~오늘은 임산부 오메가 3을 추천드려 볼까 합니다~!

제가 먹고 있는 제품은 엔큐엔에이에서 나온 "임신 수유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알티드림 디에이치에이"입니다~

저는 약국에서 구매를 하였는데요~네이버에 찾아보니 인터넷에서는 판매를 하고 있지 않더라고요~

 

엽산이나 철분제처럼 임산부의 필수 섭취영양제는 아니지만 아이를 위해 조금이라도 좋겠지 하면서 오메가 3을 많이 드시더라고요~

임산부 오메가 3의 효능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임산부 오메가 3 효능

오메가3

혈중 중성지질 개선, 눈 건조 개선, 특히 아이의 두뇌발달에 좋다고 합니다~

 

사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안 먹어도 크게 이상이 있지는 않은 거 같지만... 부모의 마음이라는 게 조금이라도 더 좋은 걸 주고 싶은 거겠죠...?

 

임산부는 태아에게 모든 영양소를 나눠주기 때문에 DHA도 수치가 낮아진다고 해요~그래서 부족하지 않게 섭취를 해주면 나쁘진 않을 거 같아요~ㅎㅎ(사실 이런 논리로 가면 임산부가 먹어야 하는 영양제가 한가득 쌓인답니닿ㅎㅎㅎ)

 

 

 

오메가 3이 풍부한 음식

1. 등 푸른 생선(임산부는 고등어 참치는 피하세요~)

2. 견과류

3. 연어(임산부는 피하세요~)

4. 들기름

5. 씨앗

 

임산부는 상위포식자에 해당하는 생선류(고등어, 참치, 연어 등등)를 먹지 않도록 하는 게 좋은데요~ 그 이유는 수은함량이 높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음식으로 오메가 3을 보충하려면 견과류나 들기름으로 섭취하는 게 좋겠네요~!!

 

 

아몬드
들기름

 

 

엔큐엔에이 임신 수유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rT-Dream DHA 

알티드림 디에이치에이
임신 수유부를 위해 나왔다고 명시되어 있어서 안심이 됩니다~그리고 독일산이라는게 맘에 드네요~
알티드림 디에이치에이2
독일산 정제어유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알티드림 디에이치에이3
1캡슐에 DHA 525mg/ EPA 75mg들어있다고 하네요

 

 

다른 오메가 3에 비해 알 크기가 크지 않아서 넘기기에 부담이 없어서 잘 먹고 있답니다~

아이의 두뇌발달에 도움을 준다니 먹어봅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