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아이허브 자로우 매스틱검120정 입고 예정]2023년 3월 25일/ 아이허브 할인코드

안녕하세요~ 제가 정말 정말 기다리던 아이허브 자로우 매스틱검 120정이 드디어 입고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소식 나눔을 합니다~!! 한번 품절되면 도무지 입고될 기미가 보이지 않았는데요..ㅠㅠ60정짜리는 입고된 지 꽤 됐는데 120정은 정말 정말 안 들어오더라고요...ㅠㅠ거의 매일매일 들어가서 확인해 봤답니다~~

 

2023년 3월 25일에 입고 예정이라고 합니다~저번에는 3월 23일이었는데... 이틀 미뤄졌네요~~ 뭐.. 크게 차이는 안 나지만 암튼 쟁여두실 분들은 재입고되면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자로우 매스틱검

저번에 블로그에도 소개해드렸는데요~자로우 매스틱검은 역류성 식도염에 유명한 영양제예요~ 샤이니 키가 추천한 이후로 더 많이 알려진 듯합니다~ 저희 엄마도 역류성 식도염으로 고생 꽤나 오래 하셨는데 이거 먹고 좀 나아지셨다고 해서 뿌듯하더라고요~

 

 

자로우 매스틱검

 

아이허브 자로우 매스틱검 120정

저는 아이허브에서 구매했었는데요~직구이고 많이들 이용하는 사이트여서 믿을만하더라고요~그리고 문제가 있을 시 AS가 즉각적이어서 좋습니다!!

 

아무래도 60정보다는 120정이 알약 단가가 더 싸죠~ 60정짜리로 먹어보고 잘 맞으면 120정짜리로 사야겠다 했는데 항상 품절이더라고요~

 

하지만,!! 이제 재입고가 곧 된다고 하니 기다려지네요~~

 

아이허브 할인코드

(1) 첫 구매 20% 할인코드 "NEW20"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은 첫 구매입니다!! 가족 중에 아직 아이허브 구매 이력이 없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 이용 권장합니다~ㅋㅋ

 

(2) 60달러 이상 결제 시 10% 할인코드 "GOLD60"

이밖에 할인율은 더 낮지만 배송비 할인코드, 추천인 할인코드 등이 있습니다~ 아래 블로그 링크 들어가시면 나와있어요~~

2023.03.01 - [나의 일상] - 아이허브 할인코드/역류성 식도염 추천 영양제/자로우 매스틱검/샤이니 키 추천 영양제

 

아이허브 할인코드/역류성 식도염 추천 영양제/자로우 매스틱검/샤이니 키 추천 영양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이니 키가 추천한 역류성 식도염 영양제로도 유명한"자로우 매스틱 검"에 대해서 소개드릴까 합니다~ 아이허브에서 구매가능하고요 (네이버쇼핑에서 샀다가 색이 변질된

realbirdsist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