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제로이드 수딩로션]여드름, 지성, 복합성 피부 로션, 신생아 로션, 피부장벽 회복, 병원 약국 화장품 추천(여드름 사진 주의)

안녕하세요~오늘은 제가 20대 동안 꼬박 써온 로션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8년은 쓴 듯하네요^.^)

저는 여드름 피부에 지성, 민감성, 복합성 피부로 관리하기 굉~장히 어려운 피부를 가졌는데요~10대부터 20대까지 활발한 호르몬 분비로 좁쌀 여드름부터 왕여드름, 아픈 여드름 등등 온갖 여드름이 이마, 볼, 턱 얼굴 전체뿐만 아니라 목, 등, 가슴까지 매우 광범위하게 났어요..ㅠㅠ

호르몬이 안정됐는지 지금은 얼굴에는 여드름이 잘 안 나지만 계절과 화장품에 따라서 가드름, 등드름은 좀 나는 편이에요~

저와 20대를 함께했던~그리고 앞으로도 함께 할 "제로이드 수딩 로션"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엄마들 사이에서도 유명하죠~신생아 로션으로도 써도 됩니다!! 금액만 괜찮다면 저의 아기도 쭉 같이 쓰고 싶은 제품이에요~!!

피부 장벽이 무너져서 갑자기 뒤집어진 분들, 지성인데 초 민감한 분들, 마스크 쓰면서 피부 약해진 분들!! 다들 들어오세요~!!

 

제로이드 수딩 로션

제로이드 수딩 로션
제로이드 수딩 로션2

 

제로이드 로션 종류

제로이드 로션

제로이드 로션은 총 3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수딩, 인텐시브, 인텐시브 MD 이렇게 있습니다~

인텐시브 라인은 건성, 초건성인 피부에 적합하고, 인텐시브 MD는 화상피부, 악건성 피부에 적합하다고 해요~제 친구는 피부과에서 인텐시브 MD를 처방해 주셨다고 했어요~수딩로션은 진정과 보습, 피부장벽 강화에 좀 더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건성은 아니지만 민감하고 여드름 진정이 필요하다!! 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해 보여요~

 

피부에 독이 되는... 제가 제일 고치고 싶은 습관

 

 

여드름 피부
얼굴 만지는 습관..특히 피지나 오돌도톨한게 만져지면 가만 냅두질 못하는 습관

저는 아~주 안 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는데... 바로 얼굴에 뭐가 나면 손으로 건들고, 손톱으로 긁어내고 짜는 거예요... 그럼 손독이 올라서 여드름이 얼굴 전체로 번지고 뒤집어진답니다... 한 번은 열심히 돈을 모아서 피부과에 가서 여드름 약도 먹고, 여드름 색소침착을 좀 낫게 하려고 스케일링과 알라딘 필링도 받았었어요...(약 40만 원...)하지만 아시죠...? 여드름 약은 그때뿐이고... 호르몬이 안정되지 않는 이상 다시 여드름은 나고, 색소침착으로 다시 피부는 여드름 자국이 가득해진다는 사실...

 

제로이드를 만나게 된 계기

제로이드 수딩 로션 샘플

그때 피부과에서 선크림을 샘플로 줬었는데요~(이것도 제 인생 선크림... 나중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선크림 샘플을 다 쓰고 인터넷으로 동일 제품을 주문했는데 제로이드 수딩 로션이 샘플로 와서 써보게 되었어요~근데!!! 저녁에 바르고 다음 날 아침에 세수를 하는데 피부결이 한결 부드러워진 거예요!!! 정말...!!! 너무 이렇게 바로?!라고 생각되실 수 있는데 저한테 그만큼 잘 맞았던 거죠~그래서 받은 샘플이 다 떨어지기 전에 바로 주문을 했어요~

 

이게 제가 제로이드 수딩 로션을 만나게 된 계기랍니다~ㅎㅎㅎㅎ

 

 

제로이드 수딩 로션 제형

제로이드 수딩 로션 제형

서론이 길었는데요~

이렇게 로션 유목민으로 민감성 피부를 가지고 있던 저는 제로이드 수딩 로션에 정착하게 되었답니다~

저 형은 사진처럼 가볍고 수분이 많답니다. 유분기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돼요~저는 제로이드 수딩 로션과 수딩 크림을 한동안 잘 썼었는데요~ 지금은 계절과 피부상태에 따라 제로이드 앰플과 오인트 크림을 써주고 있답니다!!

 

제로이드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앰플

제로이드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앰플

제로이드 앰플은 로션보다 출시가 나중에 됐었는데요~저는 이 하이드레이팅 앰플이 제일 괜찮더라고요~그래서 피부가 좀 건조하다!! 싶으면 로션에 섞어서 발라주고 있어요~

제로이드 앰플
앰플은 이렇게 콧물같은 제형입니다~
제로이드 로션 앰플
로션과 섞은 모습이에요~조금만 섞어도 양이 많아져서 목에도 챱챱~발라줘요

 

손 주먹
번들번들~촉촉함이 오래가고 금방 흡수돼요~!

초민감성 피부시절

여드름_색소침착

이때 정말 난리 났었죠... 여드름 몇 개 나면 손으로 다 뜯어서 더 심해지고 악순환의 반복... 피부 장벽이 무너져서 피부가 되돌아가질 않더라고요ㅠㅠ

 

색소침착

이건 현재 모습이에요~피부 장벽이 회복되고 호르몬이 안정되닌깐 여드름도 안 나고 색소침착도 거의 사라졌네요~

 

저는 제로이드 로션을 만난 후로 화장품을 바꾸질 않고 크림도 제로이드 제품으로만 쓰게 됐어요~

다음에는 제가 쓰는 선크림과 제로이드 오인트 크림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사랑입니다~^^